[딩딩's pick_중국 드라마 추천] 가족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이가인지명(一家人之名)'편_결말 스포 주의& 한국식 리메이크 '조립식가족' 촬영 종료?!
그렇게 우리는 가족이 되었다_이가인지명
'이가인지명(一家人之名)' 드라마 소개
[등장인물 소개]
['이가인지명(一家人之名)' 줄거리]
어릴 적 엄마를 잃었어도 밝은 '리젠젠'과 어릴 적 사고로 인한 여동생의 죽음을 본인의 탓으로 합리화하는 엄마로부터 버려진 리젠젠의 첫째 오빠이자 링허핑의 아들 '링샤오', 등장인물 중 '천메이' 할머니를 통한 중매로 리젠젠의 아빠와 결혼할 뻔한 '허메이'의 "금방 돌아올게!"라는 약속과 함께 '리하이차오'에게 맡겨진 '허쯔추'위주로 전개되는 스토리입니다. '리하이차오'는 이 세 아이들 모두 리젠젠의 친오빠이자 자신의 친아들로서 누구보다 아이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사랑가득하게 키웁니다. 그렇게 순탄하게 아이들의 고등학생이 되고 갑작스레 친부모들이 재등장하게 되며, 흩어지게 됩니다.
그렇게 흩어진 후,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된 세사람!
이 세사람은 과연 이전처럼 친남매처럼 지낼 수 있을까요?! 약간의 스포를 하자면 두 오빠들 중에 리젠젠과 러브라인이 있답니다! 과연 누구일지 궁금하지 않나요?!
[스포주의]
-1~10화
유년기 시절 이들이 처음 만나게 되는 계기와 고등학교까지의 삼남매 성장기 내용을 보여줍니다!
-10~19화
갑작 스런 친아빠의 등장으로 유학을 가게 된 '허쯔추'와 갑작스러운 친할머니의 죽음으로 싱가포르에서 재혼한 엄마가 고향으로 오던 중 사고로 남편을 잃게 되고 엄마 또한 중태 한 위기에 빠져 싱가포르로 대학에 진학하게 된 '링샤오', 그리고 혼자 남은 리젠젠.
-20~40화
본인들의 자리에서 살아가다가, 다시 재회하게 되었지만 어색한 이들. 오빠들이 불편한 리젠젠, 그리고 그런 리젠젠을 보며 어쩔 줄 모르는 오빠들과의 화해하는 과정과 남매에서 이성으로 발전하면서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순탄대로 해결되지 않죠! '링샤오'의 엄마 '천팅'의 반대에 맞서는 내용과 '허쯔추'를 버리고 간 '허메이'가 돌아와 오해가 해결되며 이들 모두 해피엔딩을 이루게 되는 내용입니다.
['이가인지명(一家人之名)' 결말]
우여곡절 끝에 결국 '천팅'에게 인정받은 리젠젠, 그리고 돌아온 허쯔추의 엄마인 허메이와 결국 혼인을 하는 리하이차오와 함께, 가족사진을 찍는 것으로 이 드라마는 해피엔딩으로 끝이 납니다
[이가인지명 공식영상 - 출처: 네이버]
https://tv.naver.com/v/15957076
'이가인지명(一家人之名)' 한국버전 리메이크 소식
<<황인엽X정채연X배현성 '조립식 가족' 촬영 종료.. 하반기 첫방>>
'조립식 가족' 출연진 소개
'이가인지명(一家人之名)' 시청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왜 이렇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를 찾으려는지 모르겠어요! 한국드라마도 굉장히 재밌는 드라마가 많지만, 중간에 재밌는 드라마가 없을 때 개인적으로 저는 중국드라마를 찾아본답니다! 중드도 굉장히 재밌고 잘 나온 드라마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사실 중국어를 배워서 그런지 중국드라마를 보면서 중국어를 알아가는 재미도 있긴 합니다! ㅎㅎ
'이가인지명'을 통해 저는 사실 가족의 따뜻함을 보며 괜스레 부모님이 보고 싶어 지더라고요.. 리젠젠이 본인의 아빠가 나이가 들어 속상함을 느낄 때, 저도 최근 손가락이 탈구되어 제 머리 감겨주셨을 뿐인데 땀이 범벅이 된 엄마를 보며 '엄마도 나이가 들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속상했는데..ㅠㅠ 그래서 그런가 더 이 드라마에 감정이입됐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허쯔추와 링샤오와 리젠젠의 케미 그리고 로맨스에 즐겁고 마음이 따뜻했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이 중국드라마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온기 가득한 느낌 때문일까요? 굉장히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며, 드라마를 통하여 가족의 따뜻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다음엔 일상생활에 활용가능한 중국어를 드라마 대사를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해 볼게요!^^ (준비기간이 조금은 걸리겠지만..ㅎㅎ)